• HIDDEN SEQUENCE

    “컷과 신이 모여 시퀀스(이야기)가 되고, 우리들이 만든 그 이야기에는 숨은 의미가 있다.”

  • HIDDEN SEQUENCE

    “컷과 신이 모여 시퀀스(이야기)가 되고, 우리들이 만든 그 이야기에는 숨은 의미가 있다.”

NEWS

‘고구마’ 혹평에도 ‘뚝심’…웰메이드 드라마의 귀한 상승세 [D:방송 뷰]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유어 아너’작품의 힘으로 쓴 반전[데일리안 = 장수정 기자] 빠른 전개로, 너무 무겁지 않은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안방극장의 ‘성공 공식’이 됐지만, ‘묵직하게’ 메시지를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만족감을 전하는 작품들이 그 틈새를 파고들고 있다. ‘유어 아너’도, ‘백설공주에게 죽음을’도 오롯이 ‘작품의 힘’으로 ‘반등’을 끌어내면서 반가움을 유발했다.MBC에서 방영 중인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은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

2024-10-08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변요한에게 사랑을

사진=MBCMBC ‘백설공주에게 죽음을’(극본 서주연, 연출 변영주) 고정우는 변요한이 연기한 캐릭터 중 가장 비극적인 인물이다. 고정우는 의대 입학을 앞두고 억울하게 10년 동안 옥살이를 하고, 돌아온 고향에선 그를 문전 박대하고 경멸한다. 때문에 고정우의 얼굴엔 상처가 아물 틈이 없다. 어머니는 자신 때문에 병원 신세를 지게 됐고, 그가 가장 가깝다 여겼던 사람들은 “결백하다”라는 고정우의 말을 좀처럼 들어주지 않는다. 친구라 여겼던 이들은 고정우의 등에 비수를 꽂기까지 한다. 하지만 고정우는 이 모든 비극이 ..

2024-10-08

변영주 감독 ‘백설공주’ 변요한→고준 출연 확정, MBC 편성 [공식]

사진=팀호프, 하이지음스튜디오, 눈컴퍼니 제공[뉴스엔 이민지 기자] MBC가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블랙아웃)’을 차기 금토드라마로 확정했다.오는 8월 방송 예정인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은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넬레 노이하우스의 메가 히트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이다.드라마 ‘백설공주’에서 변요한은 같..

2024-06-12